요전에 1200엔하는 미네랄 워-터가 맘에 들어서
슈퍼에서 샀어.
그 가격의 물은 어떤맛..?
이라고 기대하면서 집에 돌아와서 마셔봤더니.
평범-한 싼 물이랑 전혀 맛이 다르지 않고,
탄산이 들어있거나해서 깜짝 놀랐어.
미묘한 맛이 났는데, 다른걸 모르겠다는..
내 혀는 원래부터 세레브하게 안되는건가-
하고 재확인했어요!
(아~미네랄 워터 탐방 아직도 하냐며..ㅡㅡ;
그만두시죠 이제~~무슨 물을 1200엔을 주고 사먹어!!!럭셔리 아이돌같으니라고......)
그보단...이걸 포스팅하는 이유는..바로 저 사진!!!!
우리애가 먹고있는 아카이 키츠네&미도리노 타누키.이거였구나!!
배아픈거 같아서 점심안먹었는데..
밥시킨다길래 일단 니것도 시켜 놓으라고 했던 바로 그날이!!!!배아픈건줄 알았더니 고픈거였다...는 그날이!!
12월 잡지를 대체 언제 찍은거냐~~ㅡㅡ;마스터힛츠(10월3일방송분)도 녹음이니까..9월에 찍어 놓은거??
밥을 안먹고 찍어서 그런가 애가 말랐다며...ㅋㅋ
만엔짜리를 깨는게 싫어.
코야마랑 밥먹었을때,
계산하는데
서로 만엔짜리밖에 안갖고 있어서
내가 마지못해 깨서 냈어.
근데 그 뒤에도 코야마한테
"나,만엔짜리밖에 없으니까 내줘"라는걸 세번이나 들어서
"코야마가 만엔짜리를 깨지 않는 이상,
계속 내가 내는게 된다구!"라고 겨우 눈치챘어!
山下 - 마침 「꽃남(꽃보다남자)」붐도 있었고.(^^) 小山 - 이번부터, 콘서트라는 명칭자체도 바뀌어서 말야. 錦戸 - 「기구」라고 부르기로. 小山 - 아니에요!(^^)「NEWS 파티」라고 부르기로 했어요. 그러니까 관객여러분도 파-티에 오는 감각으로 자기 나름으로 멋내고 와주셨으면..하고. 錦戸 - 「오늘,예쁜 옷 입고있어!」라고 생각하면 하루가 즐거워지잖아요.
그런 기분으로 와주시면 굉장히 기쁘겠네요. 小山 - 내용적으로는 예를 들면 타키자와(히데아키)군이 오프닝영상을 찍어주시거나.(잉???진짜?)
加藤 - 지금까지는 컨셉를 확실히 정하지 않고 「뭔가 행복하게」하는 걸로 구성을 생각했지만
이번에는 "매력을 보여주는". 부분에서도 볼만한게 있을거라고 생각해요.
멤버 다들 꽤나 의견을 내고 그 의견을 합해서 만들었으니까
이번 라이브를 보면 "NEWS다움"이라는걸 분명 알수 있을려나~라고.
-「NEWS다움」이라는 말이 나왔으니, 결성으로부터 년수도 경과한 지금,
개별적으로 생각하는 「NEWS다움」을 꼭 여쭤보고 싶은데요
小山 - 저는 "하얀"이미지네요. 그때그때 여러가지 색으로 물들 일수 있다고 할까..
- 뉴 앨범의 타이틀은 [color]네요. 그룹의 이미지는 하얀데 굳이 [color]인가요?
小山 - 어떤 색으로도 될수 있다는거네요 山下 - 프리즘이네요. 저는 너무 멋부리지 않는 부분이 좋아요. 다들 내추럴해서 NEWS여서 다행이야-하고 생각해.(ㅠㅠ리다~~~ㅠㅠ) 우리들은 무리하지않고 오샤레하게 나아가고 싶어요.! 増田 - 응. 오샤레한건 중요하네요. NEWS는 다들 깔끔하고, 좋아-라고 생각해요.네! 加藤 - NEWS는....코야마도 말했지만, 개별적으로 활동할때는 꽤 컬러풀한데 섞어 놓으면 그게 "검정"이 아닌 "하양"이 되는 불가사의한 그룹이야. 가족애,멤버애 같은 것이 그렇게 해주는게 아닐까 하고 생각하네.(시게야..ㅠㅠ) 手越 - NEWS다움은 겉으로 보이는것만 그런게 아니라 진짜로 사이가 좋은게 아닐까요? 보통 이야기가 끊이질 않으니까요. 물론 아침엔 슬로우 스타터 지만 (테고야.....그냥 맛쑤가 아침에 그렇다고 콕찝어 얘기해도 돼..^^;;) 山下 - [물론]의 의미를 모르겠어(^^) 錦戸 - 「다움」이란건 결국, 누군가가 정하는 거잖아요?
스스로는 잘 모르겠어요. 小山 - 점점 「다움」도 만들어 주시겠죠. 약 5년만에 겨우 그룹스러움이라고 할까
그러니까 10년째라든가가 굉장히 기대되.(나도.....ㅠㅠ이쁜것들아...ㅠㅠ)
전국 투어의 즐거움. 역시 제일은 "식사"?
- 투어를 하는 10곳 각각에서 기대하고 있는걸 드려 주세요.우선 센다이
手越 - 전에 투어에서는 마지막날이 되는 경우가 많아서, 이번에는 첫번째.
역시 NEWS에게 있어서 다른데랑은 다른 느낌이 있는 장소에요. 増田 - 전에는 시게가 유명한 가게의 규탄을 대접해줬어!
加藤 - 우리들, 어디에서도 뭐든지 그 지방스러운걸 먹네요.
- 네. 다음 후쿠이
錦戸 - 다같이 그거 먹었잖여~일본해의 바다의 보물- NEWS - 먹었어!맛있었어~! 錦戸 - P, 엄청 연어 좋아하잖여! 小山 - 그렇게 먹을줄 생각도 못했네. 또 P한테 연어 사주고 싶다-고 생각합니다! 錦戸- 뭐래!(그러게..ㅋㅋ시게한테 밥이나 사라며..ㅎㅎ) 山下- .........음,참치가 더 좋은데..... NEWS - (^^)
- 그럼 계속해서 삿포로 입니다
錦戸 - 겨울에 삿포로 가는거 그닥 없네. 늘 봄쯤에.. 増田 - 그렇네. 눈와? 錦戸 - 마,와도 안와도 눈을 느끼죠?(^^)
역시 추울때 추운데 간다는게 좋잖아요
-그 다음은 오오이타
手越 - 오오이타 처음이네요! 온천이에요.온천 가고싶어!(꼭!맛쑤도 델꼬가라..ㅠㅠ) 錦戸 - 난 한번 간적있는데, 출장요리가 엄청 맛있었어.
이번에도 맛있었으면 좋겠는걸♥ 増田 - 왠지 오오미야의 회장, 콘비프 같은 이름이었죠?(잉??ㅋㅋ)
- 비-콘프라자에요.(^^) 계속해서 히로시마
山下 - 히로시마라고 하면, 히로시마 야끼. 그리고 전에 갔을때, 돌아오는 비행기가 안떠서.. NEWS - 그랬어그랬어! 山下 - stay one more night 가 되버려서말야. 느끼는점도 있었고. 기억에 남아있는 장소 (리다-영어 금지령좀 누가 내려줘...이건뭐..ㅡㅡ;)
-네, 다음은 쿠마모토
NEWS - 말회가 맛나!!
錦戸 - 그 회장은 대기실이랑 샤워실이 달라서 차로 안가면 안뎌!(헉!!귀찮...겠군....ㅋㅋ) 増田 - 세로가 엄청 긴데다! 도쿄 돔 정도로 있어~ 錦戸 - 음의 반동도 엄청나 増田 - 네가티브한 것만 말하고 있지 않아?(^^) 手越 - 그치만 높은 허들일수록 텐션이 올라가니까요.
(니시키도에게)포기하면 안된다구요!(^^) (ㅋㅋ포기한단 소린 안했다며..ㅋㅋ)
山下 - 후쿠오카 너무 좋아요! 밥도 맛있고 관객분들도 최고네요. 手越 - 「~~と?」라는 방언은 일본에서 제일 좋네요!
-그리고 연말연시는 돔
山下 - 그 장소에서 10년동안 해온 킨키 상을 respect하면서 하고싶네! 킨키팬분들한테서도 「NEWS가 이어서 해서 다행이네」라고 들을수 있도록(응응!!ㅠㅠ) 小山 - 좀 스페셜한 기획도 생각하고있으니까 말이죠. 錦戸 - 그리고. 마지막은 오사카여~ 手越 - 처음이에요!쿄세라 돔. 꽤 긴장해서 윗쉬!
NEWS - ...........(ㅋㅋㅋㅋㅋㅋ)
錦戸 - 요전에 오사카 갔을때는 P가 "소금 들어간거 안먹기"를 해서 다같이 밥먹으러 갔을때 우리들이 스테이크 덥썩덥썩 먹고 있을때 옆에서 혼자 가리비에 레몬 뿌려서.. 山下 - 그건 엄청 괴로웠어.진짜로!! 이번에는 먹고싶어요! (그러게...누가 앙앙찍으랬냐..나 그거 편의점서 보다가 소리질러서 사람들이 쳐다본 기억이..ㅡㅡ;)
- 콘서트에 있어서 NEWS의 성장은 어떤 부분에서 느끼나요?
小山 - 매년, 멤버가 모여서 콘서트를 할때마다 서로 성정했구나-하고 느껴요. 그렇지 않으면 해나갈수 없다고 생각하고(마마-ㅠㅠ) 山下 - 뭐..회장의 규모라든가도 그렇지만, 장소가 아니라 「또 오고싶어」라고 생각하게 할수 있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. 저희들은 변함없이 관객분들에게「힘을 얻었어」「즐거웠어」라고 들을수 있는 라이브를 해나가고 싶네요.
우리애들...다치지 않고 콘서트 마칠수 있도록.....(<-아직 시작도 안했거든?!)
가볍게 하고 끝낼려고 시작한 포스팅...
콘서트 기사 읽다가 나도 모르게 이러고 있었다...orz
어쩌다보니 TV pia는 거의 해버린..^^;; 아니근데~기사자체는 내용 좋은데.....
너무 네버엔딩 얘기 하고 있는거 아니냐?니들?ㅡㅡ;(<-별로안했다며..ㅎㅎ)